키스방 가는 건 불법인지 궁금합니다 친절한 경찰의 답변 서울신문

결국 지자체도 경찰도 성매매 업종에 대해선 코로나19와 관련해 특별한 조치를 내놓지 않고 있는 것이다. 아울러 경찰은 “단순하게 키스만 할 경우는 음란행위까지는 해당되지 않겠지만 유사성행위 또는 남성 혼자서 자위행위까지 하는 것을 방치한다면 영업주는 풍속영업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제3조(준수사항) 2호에 해당된다”고 설명했다. 경찰 측은 “키스방은 고용된 여성과 일정시간동안 밀실에서 키스만 할 수 있고 일절 다른 행위를 할 수 없기 때문에 불법영업이 아니라고 한다”고 운을 뗐다.

 

키스방이 마산에 들어선 것이 아니라 '마산까지' 들어왔다는 생각에 이르렀다. 다음 날 바로 담당 경찰서에 전화해 이런저런 것들을 물었다. 단속 근거도 없는, 이제 막 문을 연 업소를 단속 하나 못하나 캐물으니 경찰은 갑갑해했다.

 

돈을 많이 벌고 싶은 매니저들은 되도록 풀타임으로 일을 하고 나머지는 9~10시간 정도 일을 한다”고 말했다. (쉬기) 며칠 전에 휴일을 요청하면 쉴 수 있다”고 전했다. A씨에 따르면 키스방에 종사하고 있는 여성의 80%가 대학생이라고. A씨는 “현재 같이 일하고 있는 매니저들은 대부분 24세 전후반의 학생들이다. 대게는 등록금 등의 빚을 청산하거나 용돈벌이를 하려는 목적에 들어온 것”이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매년 단속이 이뤄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불법금지시설들이 없어지지 않고 계속해서 학교 주변을 위협하고 있는 실정이다. 제주환경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제129조의3제1항에 따른 법원의 명령을 정당한 이유 없이 위반한 자②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3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거나 이를 병과할 수 있다. 제136조(벌칙)①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거나 이를 병과할 수 있다.

 

키스방 업주들은 “키스까지만 허용하므로 법에 저촉될 것이 없다”고 주장한다. 정미례 ‘성매매 문제 해결을 위한 전국연대’ 대표는 “성매매방지법을 정비해 유사 성행위 등 규정을 폭넓게 정의할 필요가 있다”고 지적했다. 변종 성매매 업소인 ‘키스방’이 우후죽순처럼 늘고 있다.

 

근데 술집 아가씨들이랑 다른 점은(안 가봤다 뻥쳐도 안 믿을테니), 확실히 키스방이 신종 업소다 보니까, 손님 대하는 법이 없다고 해야 할까, 아가씨가 너무 자유자재야. 이건 미뤄 짐작하는 건데, 술집이라고 하면 선배 언니들도 있고 하니 교육을 시킬 거 아니겠어. 손님 오면 어떻게 하고, 어떤 건 물어봐도 되지만 어떤 건 캐묻지 마라 가르쳐주겠지. 술도 안 깬 몽롱한 기분인 채로, 비틀거리는 걸음인 채로 잠자리를 빠져나왔다. 내 손에는 어느새 소형 카메라가 쥐어져 있었고, 이것저것 되는대로 아무 데나 들이대며 찰칵, 찰칵 셔터를 눌러대기 시작했다. 옥천에만 오면 아무 생각도 없이 습관적으로 하는 ‘짓거리’이다.

 

실제 모 체인의 경우, 아버지가 아들과 동생에게 체인을 차려줘 일가족이 키스방을 운영하기도 했다”고 전했다. 실제 연락이 가능한 번호로만 예약되는 키스방은 35분에 4만원, 1시간에 7만원의 요금을 받는다. 들어가자마자 한쪽 구석에 있는 화장실로 안내돼 양치질을 한다. 일회용 칫솔과 치약이 구비돼 있는 화장실의 쓰레기통에는 이미 몇개의 일회용 칫솔들이 버려져 있었다. 경찰은 현장에서 현금 48만원과 휴대폰 2대 및 전단지 등을 압수하고, 휴대전화 통화내역등을 분석하는 등 수사를 확대하고 있다.

 

이투데이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전재 및 수집,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또 '시설형태' 부문에서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영업이 가능한 구체적인 시설 기준 4가지를 제시한다. 청소년의 안전한 이용을 보장하고 업주의 영업권 침해를 최소화한다는 설명이다. 가령 룸싸롱은, 어쨌든 그 돈만 싸들고 가면 호화롭고 질펀하게 놀게 해주잖아. 매일 허덕이며 사는 월급쟁이라도 거기서만은 허영심을 채울 수 있어.

 

돈을 벌려고 이곳에 나온 언니들 입장에서는 거부할 수 없는 유혹 인 셈이다. 10여 년 전부터 어느 순간 하나 둘씩 생기기 시작한 키스방은 한때 우후죽순격으로 늘어나다 지금은 어느 정도 정체기에 접어든 상태다. 그럼에도 아직 전국적으로 보면 500여개 이상이다. 그곳에 몸을 담은 여성들의 수는 어림잡아도 수만에 달할 게 분명하다.

click here 강남 안마 오피사이트 click here click here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키스방 가는 건 불법인지 궁금합니다 친절한 경찰의 답변 서울신문”

Leave a Reply

Gravatar